이 분들은 자신의 소액결제 한도도 잘 아시고 보통 스마트폰 요금 연체 기록도 없으셔서 쉽게 원하시는 금액으로 한도 범위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내가 소액결제로 상품을 구입하여 적당히 쓰다가 중고시장에 개인에서 판매하여 일정 현금을 다시 확보하는 흔한 중고거래와 비슷하나, 시간과 절차를 쫘악 줄여서 지금 당장 현금을 확보할 수 있는 약간의 편법과 같다고 보심 됩니다.

그리고 총알페이에서는 언제 어디서든지 상품권 매입 와 상품권 매입는 물론 상품권 매입 가 가능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요´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다만 온라인으로 업체 선택시 주의하실 점은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검색시 주의 사항을 참조해 주세요.

즉, 온라인 상에서 콘텐츠나 제품 구매시 휴대전화를 통해 본인 인증 후 이용 요금을 결제하여 익월 통신요금에 해당 구매 비용이 포함되어 청구되는 결제 방식을 말한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우에도 소액결제를 시도한 경우에 나오는 코드이므로 보기 쉬운 상품권 현금화 코드는 아닙니다.

그리고 결제대행사는 나중에 그 금액을 통신사로부터 여러분으로부터 통신요금과 소액결제대금이 함께 납부된 요금에서 지급을 받는 구조인건데 고객이 통신사에 요금납부를 하지 않으면 결제대행사는 그만큼 자사의 돈이 묶여있는 셈이겠죠

언뜻 보기에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과 비슷해 보이지만 더 보기 »정보이용료 현금화 루트에 대해 알아보아요

지갑을 분실하거나 깜빡하고 놓고 나왔을때, 또는 급하게 돈을 빌려야 되는 상황에서 현금으로 교환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습니다.

이렇게 상품권 혹은 게임아이템 등을 구매해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에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를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수수료가 한 푼이라도 더 저렴한 곳에서 진행하면 되겠지만 터무니 없는 요율을 제공하는 곳이라면 의심을 해보셔야 합니다{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 하는 대출이나 이자율이 높은 곳에서 빌리기에 부담스러운 분들이 계시는데요〉

고객님이 휴대폰 소액결제로 물건을 구매해놓고 그 금액을 정해진 요금납부일(보통 다음달 말일)에 납부를 못하고 밀려서 납부하시는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결제가능 금액을 통신사 한도보다 줄여놓거나 아예 결제가 못하게 막아버리곤 합니다.

고객분들중 다날, 모빌리언스를 제외한 다른 대행사에서 결제가 되게끔 하는 방법은 없냐며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물론 있습니다. 다만 그건 순간적인 것 뿐이고 곧 막힐 방식이고,(그런 방식은 고객이 부담하는 소액결제 수수료도 비싸죠) 결국엔 상위권의 결제대행사에서 얼마나 결제를 잘 뚫어내느냐가 고객이나 업체에게 서로 윈윈하는 상황을 가져다주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